에어아시아 고객센터 및 환불규정
에어아시아 고객센터 및 환불규정
요즘은 국내 저가항공 말고도 해외 저가항공이 많아
전보다는 해외여행의 부담에서
많이 벗어났죠~
해외 저가항공사 중에서도 에어아시아는
쿠알라룸푸르를 베이스로하여
말레이시아 국내선을 비롯,
싱가폴, 브루나이 반다르스리브가완,
라오스 비엔티안 등을 여행할 때
아시아 권역에서 특히나 인기있는 항공사에요~
기내 수하물은 휴대용 가방 2개로
최대 7kg 이고,
환불규정을 살펴보면
출발일로부터 91일 전에 요청한 경우에는
지불한 금액의 100% 환불
출발일로부터 61일과 90일 사이에 환불
요청이 이루어진 경우 지불 금액의
90% 환불,
출발일로부터 31일 60일 사이
환불 요청이 이루어진 경우
지불한 금액의 80% 환불
출발일로부터 3시간 30일 사이
환불 요청이 이루어진 경우
지불한 금액의 70% 환불이 환불되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변경한 비행기 표가 기존의 표보다 비쌀 경우에는
그 차액을 지불하셔야 하지만
처음구입 시 보다 변경하신 비행기표가
더 저렴하셔도 그 차액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기내식이나 수하물과 같은
부가서비스만 변경이 가능한 점도 잊지마세요.
어르신들이나 보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통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와
통화연결을 시도하실 텐데요.
에어아시아 한국지점 전화번호 :
050 4092 00525
운영시간:
월~금
오전 8시~ 오후 5시
에어아시아의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다는 말이 있으므로
되도록 오픈시간즈음에
시도하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전화나 홈페이지 접속 전에
빠른 서비스를 위해서
예약번호룰 미리 적어두시면 좋습니다.
모바일 앱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다운로드 받으셔서 휴대폰으로
간단한 변경 등을 이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네요.